우라반다이우라반다이의 에코투어우라반다이의 에코투어리즘협회링크
Ecotouring in Urabandai

Home한글中文English page


Urabandai Web Camera

Urabandai Location

 

우라반다이의 에코투어

현재의 우라반다이는, 1888년 7월15일 반다이산 분화로 발생한 흙과 바위등의 막대한 분출물에 의해 완전히 새로운 지형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우라반다이는 그러한 역사적인 배경에 의해 여타 고원과는 한층 색다른 표정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바라보고 있으면 빨려들어갈듯한 물과 숲의 색의 조화는, 일상에서 벗어난 멋진 느낌의 세련된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분화에 의해 만들어진 수많은 호수와 늪, 급속하게 번식한 식물, 그 곳을 보금자리로 삼는 여러 종류의 곤충과 동물들. 우라반다이의 매력은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습니다.

가이드와 함께 걸으며 동물이나 식물에 관하여 자세한 것을 배울 수도 있고, 우라반다이의 자연환경을 지키는 것에 대한 의의, 중요성을 한층 더 이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에코투어리즘을 통하여 우라반다이의 매력을 체험해보면서, 우라반다이의 자연과 문화, 사람들에 대한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트랙킹코스 고시키누마 탐승로]
부드러운 고원의 바람을 맞으며 고시키누마의 각 늪들이 청보석빛으로 반짝이는 환상적인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화 복원의 모니터링으로 월1회 고시키누마 탐승로를 걸어보며, 걸을 때마다 새로운 발견이 있는 감동의 연속입니다.


초여름

[트랙팅코스 오구니누마습원, 세세라기 탐승로]
개울물 소리를 들으며 잠시 일상에서 벗어난 멋진 한 때를 지내보시지 않겠습니까?
너도밤나무의 원생림을 지나, 나무 사이로 반짝이며 비추이는 햇빛에 시선을 빼앗기기도하며, 걷기 시작하여 2시간쯤 황사초 군생과 만나게 됩니다. 습원의 나뭇길에 발을 내딛는 순간 황사초의 고귀한 향기에 휩싸여 별세계에 들어간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 그 기분. 꼭 이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여름

[카누]
여름의 아웃도어로는 역시 카누!
웅대하게 치솟은 반다이산을 바라보며, 호면 위를 떠가는 카누는 자연 속에 몸을 맡긴 듯한 느낌에 발군의 치유감!


[샤워 워크]
고원에서의 여름도 역시 물놀이가 최고!
천연의 미끄럼대, 풀, 다이빙대. 자! 모험으로의 출발입니다.
개울이 시작되는 원류부근의 깨끗한 물에서 수영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뛰어들기도 하면서, 어른은 어린시절로 돌아가 마음껏 떠들며 웃고, 아이들은 조금은 어른이 된듯한 기분에 젖어보는 느낌.
어린이도 어른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샤워 워크!
※ [샤워 워크]는 [모쿠모쿠 시젠쥬쿠(모쿠모쿠 자연학습)]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입니다.

가을

[트랙킹 코스(나카츠가와 계곡 탐승로)]
우라반다이의 단풍 중에서도 가장 추천할 만한 곳이 나카츠가와 계곡 탐승로입니다. 정적에 감싸인 숲 안에서, 흘러가는 물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깨끗이 씻겨지는듯한 기분에 젖습니다. 평온한 가을날을 위한 최적의 코스입니다.


겨울

[옐로 폴]
전면 결빙된 오카누마
거친 분화구벽을 아주 가까운 곳에서 올려다 봅니다.
피어오르는 분화 연기를 바라보며 조금 더 나아가면, 환상의 노란 폭포 [옐로 폴]이 나타납니다.
산의 박력 넘치는 코스입니다.



[히바라코(호수)에서의 빙어 낚시체험]

화제의 빙어낚시를 부담없이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노모빌로 히바라코까지 눈덮힌 숲 속을 오가며 유람하고, 지도원의 설명을 들은 후 낚시체험 개시! 낚시 체험이 끝나면 낚시한 빙어로 튀김요리를 해서 먹습니다. 낚시로 잡지 못하신 분도 함께 맛 볼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아웃도어 스포츠클럽 박쓰]의 프로그램입니다.